696 0 0 0 39 0 1개월전 0

ChatGPT-4 실전가이드

ChatGPT로 이미지 생성에서부터 데이터 분석까지

ChatGPT-4는 다양한 분야에서 응용 가능성을 열어줌으로써, 개인 사용자부터 기업, 교육 기관에 이르기까지 넓은 범위의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도구가 되고 있다. 교육 분야에서는 학생들이 연구 자료를 검색하고,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기업에서는 시장 분석, 제품 개발, 고객 서비스 개선 등에 ChatGPT-4를 활용할 수 있다. 이 책은 ChatGPT-4를 활용하기 위한 기본 서적으로 실시간 검색, 이미지 생성, 데이터 분석, 플러그인 기능 및 개인 맞춤형 GPTs에 이르는 전반적인 분야를 다루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ChatGPT의 활용으로 전략과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보고서 작성, 시각 자료 제작, 통계 분석 등 업무에서 높은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다.
ChatGPT-4는 다양한 분야에서 응용 가능성을 열어줌으로써, 개인 사용자부터 기업, 교육 기관에 이르기까지 넓은 범위의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도구가 되고 있다. 교육 분야에서는 학생들이 연구 자료를 검색하고,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기업에서는 시장 분석, 제품 개발, 고객 서비스 개선 등에 ChatGPT-4를 활용할 수 있다.

이 책은 ChatGPT-4를 활용하기 위한 기본 서적으로 실시간 검색, 이미지 생성, 데이터 분석, 플러그인 기능 및 개인 맞춤형 GPTs에 이르는 전반적인 분야를 다루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ChatGPT의 활용으로 전략과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보고서 작성, 시각 자료 제작, 통계 분석 등 업무에서 높은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자는 경영 컨설턴트 및 강연자로 활동하며, 코스피 및 코스닥 상장사 임직원들과 다수의 공공기관에서 ChatGPT를 활용한 전략 강의를 진행했다. 그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이 야근을 줄이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ChatGPT와 생성형 인공지능 활용법을 전국에 보급하는 데도 힘쓰고 있다.

경영학 박사 학위를 가진 저자는 ㈜더플랜경영연구소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사)한국인공지능협회의 전문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또한 인공지능(AI) 창업지도사, 인공지능(AI) 산업전문가, 중소벤처기업부 경영지도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 컨설팅, 평가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저서로는 , <원 페이지 비즈니스 모델>, <비즈니스 모델 작성 전략>, <창의적인 창업아이디어 개발 전략>, <바다를 본 청개구리>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